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NOTICE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반품 / 교환 / 불량 안내
작성자 세플 (ip:)
date 2017-04-14
hit 14476
평점 0점






* 반품접수(택배사반품예약)는 고객님께서 직접하시는게 아닌 저희쪽에 요청해주시면 접수 도와드리고있습니다.






1. 반품전 꼭 읽어주세요! 


상품 착용흔적과 냄새 오염이 없을 경우에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소비자 보호법 의거하여 상품을 수령하실 날을 기준으로 주말,공휴일포함 7일 이내로 반품 접수 하여야합니다




-교환/반품접수 방법


1.제품 수령 후 제품을 확인해 주세요


2. qna게시판을 통해 반품 접수 신청을 해주세요


(상품수령 후 3일 이내)


(성함과 휴대폰번호 그리고 반품하실상품(제일중요해요!)  남겨주시면됩니다)



+ 마이페이지에서 배송중인 상태여도 반품접수가 가능하니 배달완료라고 변경되실때 까지 기다리지 마시고

꼭 바로 반품접수해주세요 상태변경은 저희쪽에서 보내드린 후 7일안에 자동적으로 시스템에서 변경됩니다.



+부분배송시 모든 상품이 고객님께 도착하고 나서 신청해주시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반품상품 받으시고 반품의사 있으실때 바로 해주셔야 되세요!

이미 먼저 받아보신 상품 수령기간 7일 지나면 절대적으로 반품불가합니다!





2. 반품방법




 상품은 받아보신 포장상태를 유지하여 양식서 동봉 후 [택/속비닐/포장봉투]로 포장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사은품 또는 옷걸이 등이 있는 경우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미반송시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


 

 교환 및 환불양식을 메모 또는 프린트한 후에 정확히 작성해주세요 (*양식서는 notice 게시판에 있습니다)



 포장 미흡으로 불량이나 훼손이 생길경우 환불이 불가능하며,

 이와 같은 부분 고객님께서 책임지셔야하니 반드시 주의해주세요



 양식서가 없을경우에 환불,교환처리가 지연됩니다

 꼭 양식서를 동봉후에 보내주세요!

 (*양식서는 notice 게시판에 있습니다/양식서는 따로 동봉되어 발송되지 않습니다)



 * 환불의 경우 사은품을 함께 동봉해주셔야 하며, 사은품이 동봉되지 않았을 경우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타택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우체국택배을 제외한 다른 택배사를 통한 교환/반품도 가능합니다.
타택배를 이용해주시는 경우 선불 결제하여 7일 이내 보내주셔야 합니다

   전체반품의 경우 초기택배비 3000원 입금해주세요 



 -반송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340-14 글로하임 B동 901호


 
 # 보내실때 반드시 주문자/수령자 성함과 연락처로 반송부탁드립니다.

   다른이름이나 업체명으로 보내시는경우, 상품안에 주문자/수령자와 연락처를 메모하여 동봉해주세요! (내용없을경우 처리지연)










3.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방법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을 진행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셨을 경우에 무통장환불로 진행이되며,

 카드결제 , 휴대폰결제의 경우에는 카드사, 휴대폰 사로 환불 진행됩니다


 단, 휴대폰결제의 부분취소의 경우

 차감환불이 불가하여 휴대폰수수료 3.9%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 휴대폰결제는 카드사, 휴대폰사를 통해서 환불 되기때문에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됩니다





4. 배송비안내 (택배비 입금 계좌 : 국민은행 671401-01-521703 정승은(세컨드플레이스) / 분실문제로 동봉X)




 고객변심(색상, 디자인 혹은 사이즈불만)의 사유로

 교환 및 환불 요청하신 경우 반품비는 구매자가 부담해야합니다



*무통장결제의 경우 배송비


 반품택배비  3000원



*카드/휴대폰결제의 경우 배송비


부분반품 :3000 원


전체 반품 : 6000원 

 휴대폰 결제 / 카드결제 취소시 상품금액만 취소되지 않고 초기택배비까지 전체 취소처리 됩니다

 초기택배비 2700원 반품택배비 3000 원 총 5700원 발생하게 됩니다



 *제주도의 경우 배송비


 무통장결제일경우 - 항공운임비3000원+기사님수거비용3000원 = 총 6000원


 카드.휴대폰결제일경우 - 항공운임비3000원+기사님수거비용3000원 +초기배송비 6000원 

 (휴대폰결제/카드로 주문시 전체취소는 상품가격만 취소되지않고 초기택배비까지 전체적으로 취소처리가 됩니다.)




 * 교환시, 상품 왕복 택배비 6000원 발생됩니다 (제주도 12000원) 




 * 무료배송의 경우

환불하시는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들의 구매액이 7 만원을 넘지 않을 경우
 초기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므로 3000원이 아닌 6000원 입니다



 택배비는 절대 상품에 동봉하지 마시고 ( 분실위험 )

 따로 입금해주시거나 차감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무통장입금만 해당)
현금을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택배로 보내셨을 경우
 현금이 분실되면 저희가 책임지지 않으니 절대 동봉하지마세요 !





 5.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불량이 아닌 경우



 - 고객님의 부주의나 착용으로 인해 상품가치가 훼손된경우

 상품에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에는 상품가치가 떨어져서 재판매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환불과반품이 절대 불가능 합니다.



 ★상품을 반품 보내기전 반드시 해당상품을 꼼꼼히 체크해주세요! 

 집에서 한번 착용하셨더라도 고객님이 모르게 오염이나 화장품이 묻거나

 향수 , 섬유유연제 향이 베어오는 경우가 많으며, 그런경우에는 환불,교환이 절대적 으로 불가능합니다.



- 제품 수령일로 부터 고객님사정(사이트휴무,주말,공휴일제외)으로 7일내에 상품을 발송해주시지 않은경우

 어떠한 사유가 있더라도 무조건 환불 및 교환이 절대 불가능합니다.

 이는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의거하여 지정한 부분입니다.


- 택배사 지연으로 인해서 제품 받아보신 날로부터 7일이후로 제품이 도착하면 제품 확인후
 제품에만 이상이 없을 경우에는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화이트컬러의 특성상 미세한 오염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동일한 상품으로 색상만 다르게 주문하셨을 경우, 사이즈가 실측 오차범위 ( ±1-3cm ) 안에 들 경우 불량사유로 인정 되지 않습니다


 - 린넨, 니트, 코튼 소재특성상 원단의 잡사, 초크자국, 원단의 짜임의 실뭉침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니트 상품은 짜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으로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니트에서 겉으로 간혹 보이는 마감매듭은 불량이 아니고, 안쪽으로 넣어주시면 되는 부분으로 불량이라 보기 어렵습니다

 니트의 경우 소재특성상 ±1-5cm 정도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불량사유가 아니오니 참고부탁드릴게요


 - 상품을 처음받았을 때 나는 인위적인 냄새는 공장에서 막 제작되어 나온 상품으로 불량은 아닙니다
 처음에 받아보셨을 때 냄새를 제외한 다른 부분을 체크하고 반품여부를 결정해주세요


 - 대량생산시 발생하는 미흡한 마감처리
(원단짜임의 실뭉침, 컷팅되지 않은 단추 구멍, 제작과정에서 생긴 초크자국, 패턴위치, 실밥등의 마감처리, 가방이나 신발의 본드자국, 인위적인 원단냄새, 가죽의 주름 및 스크래치)
  는 불량사유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 상품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상품을 보내시거나 게시판 접수없이 보내주신 제품은 연락없이 착불반송됩니다.





 6. 불량 상품을 받아보셨을 경우




 불량인 곳을 게시판에 업로드 해주세요


 * 동일한 사이즈,컬러로 교환해드립니다.

 환불을 하시거나 다른상품으로 교환, 동일상품이지만 사이즈나 컬러등을 교환하실경우,

 단순변심으로 해당되어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 불량상품이더라도 임의로 수선이나 세탁을 하신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에는 선불로 결제해서 보내주셔야합니다


 * 불량 제품과 다른 제품을 같이 보내주실 경우에는 고객변심으로 처리되어 배송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7. 의도적으로 상품에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


 
 깨끗한 상품을 훼손 시키거나 처음부터 있었던 불량을 일부로 확대시켜서 훼손시킬경우

 절대적으로 환불이 불가능하며 , 배송비와 상품은 모두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됩니다.



(의도적으로 낼 수 있는 불량이라고 생각되는 상품들은 검품 체크후
 거래처와 공장에 보내서 제작과정이나 검품 작업시 불량이 날수 있는지 확인을 합니다)







 8. 환불 및 반품 처리과정



 세컨드플레이스에 반품상품 도착후 

 반품제품확인 > 검품 > 배송비 지불확인  > 환불완료 순으로 처리가 됩니다.


 검품 소요기간은 주말,공휴일 제외 1-2일 소요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